현재 위치
  1. 공지사항

고객센터

080-850-0085

평일 09:00 AM ~ 06:00 PM
(점심 12PM~13PM) 주말, 공휴일 휴무

회원님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방법

게시판 상세
제목 4월 22일 홈페이지 시스템 개편 시 오류와 조치 현황 (04.28.13시 29분 업데이트) 조회수 819
작성자 하림펫푸드 (ip:) 작성일 2020-04-24 23:49:01

안녕하세요. 하림펫푸드 고객님

지난 4월 22일에 홈페이지 시스템 개편이 원활하지 않아 고객님께 불편과 실망감을 안겨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.

시스템 개편된 후 지금까지의 오류들과 현재 조치 상황에 대해서 공지사항을 통해 설명드리겠습니다.

 

1. 카카오톡 로그인 오류

- 현상 : 카카오톡으로 간편로그인을 할 때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,

  오류 팝업 뜨거나 회원가입을 하라는 유도창이 떴습니다.

- 상황 : 해결되었습니다.

- 이슈 : 이전 카카오톡 가입 고객님 중 422~24일에 새롭게 카카오톡 가입을 한 경우,

  425일부터 로그인 시 카카오톡 간편가입을 재가입해야 합니다.

  (아이디는 ka@1234 형식에서 1234@k 형식으로 바뀌지만, 회원정보는 그대로입니다.)

 

2. 적립금, 쿠폰 오류

- 현상 : 적립금과 쿠폰의 금액 오류

- 상황 : 모든 적립금은 복구 되었고, 쿠폰은 427일 일괄 증정될 예정입니다.

- 이슈 : 쿠폰은 29일까지 증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3. 골드멤버 누락

- 현상 : 기존 골드멤버였던 고객님이 first member 혹은 일반멤버로 변경되었습니다.

- 상황 : 422일까지 골드멤버였던 고객님은 골드멤버로 복구 되었습니다.

- 이슈 : 422일 이후 가장맛있는시간30일을 5개 이상 구매한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  

4. 밥그릇 누락

- 현상 : 누적 밥그릇이 모두 사라졌습니다.

- 상황 : 428일까지 모든 밥그릇 수량은 복구됩니다.

-이슈 : 별도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.

 

5. 펫정보 사라짐

- 현상 : 마이페이지에서 나의반려동물정보 메뉴가 준비 중으로 노출되고 있습니다.

- 상황 : 나의반려동물정보 자료 정리 후, 428일까지 복구될 예정입니다.

- 이슈 : 28일 오전 기준으로 복구완료 되었고, 반려동물 실제 정보와 다를 경우, 업데이트 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주세요.  

 

6. 주문 내역 사라짐

- 현상 : 마이페이지에서 기존 주문내역이 모두 사라졌습니다.

- 상황 : 20181월 주문부터 모두 이관 완료 되었습니다.

- 이슈 : 아이디 변경 또는 중복 사용 고객은 주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.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  지난 주문 건은 모바일에서는 조회 불가하며, PC에서만 조회됩니다.

  (마이페이지->나의쇼핑/주문->주문목록/배송 조회->이전 주문내역)

 

7. 네이버 페이, 카카오페이 비연동

- 현상 : 네이버 페이 결제 불가

- 상황 : 422일 이후 네이버페이 결제가 불가합니다. 오류사항 개선 후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.


8. 리뷰 서비스 연동

- 현상 : 리뷰 연동 불가

- 상황 : 4월 28일 연동 예정

- 이슈 : 4월 22일 15시 주문 건 이후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 (하림펫푸드-브이리뷰 알림톡 수신 후 동영상, 포토, 텍스트 리뷰 작성)

 

그 밖에 다른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다시 한 번 사죄 드리며, 더 나은 하림펫푸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장바구니 0

맨위로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